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22:07:07
  • 핵심어:

  • 페이지 뷰:318
  • 빠른 설명:

    살 사 르,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기사 내용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천천히 후진하여 컨테이너를 등차교 앞부분의 입술판 아래에 세웠다.

살 사 르차교가 좌우로 흔들릴 때 직원을 찾아 유지보수하는 것이 더욱 조심스럽다!

수명을 쓰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나라 양 간 걸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무효작업은 유압 승차교 작업 중 필요한 하역·운반량을 초과하는 작업을 말한다.유압 등차교 작업은 자질구레하여 체계적인 분석을 진행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작업의 임의성이 비교적 강하고, 시간과 노동력의 낭비를 초래하였으며, 이로 인해 물류 속도가 느려지고, 더욱 많은 화물의 손실을 초래하였다.통계에 따르면, 유압 등차교 작업 중 화물이 파손될 확률은 운송과 창고 저장 작업보다 높으며,살 사 르등차교 승강, 너무 많은 유압 등차교 작업으로 인해 화물이 파손될 확률이 크게 증가한다.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살 사 르등차교 생산,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창고에서 짐을 싣고 내리는 데 중요한 물건으로서의 유압 등차교는 창고의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다음으로 화물 운송에서 유압 등차교의 역할에 대해 말하자면, 현재 점점 더 많은 회사와 창고에 고정된 유압 등차교가 설치되어 있다.제품의 기계화, 화물 작업 주기의 가속화, 화물 하역량이 끊임없이 증가한다.고정 유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교량으로 삼는다.또 유압 등차교 생산에는 더 좋은 생산 공정이 필요하다.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제품은 더 적은 재료를 사용하여 더 높은 적재 능력을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자연히 제품이 더 좋은 적재 능력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하고, 생산 중에 자연히 더 좋은 생산 공정이 있어야 한다.그러나 일부 공장은 용접 설비에 대해 좋은 개선을 하지 못하고 기술적으로 상응하는 우세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은 자연히 떨어질 것이다.따라서 제품의 품질 향상 여부는 제조업체의 실력에 달려 있다.실력이 미치지 못하면 당연히 좋은 품질을 갖기 어렵다.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제도.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세척,살 사 르이동 등차교 유압,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어디 에 있 느 냐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체계의 불순물, 산화된 유압유와 기타 유해물질을 완전히 제거하는 믿음직한 요령이다.

당신은 유압 승강 등차교의 일부 작업 특성을 알고 있습니까?오늘, 제가 당신을 데리고 이해하겠습니다!

살 사 르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성질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유압등차교는 부동한 재료의 종류, 중량, 형상에 근거하여 하역방식을 확정하고 합리적인 유압등차교절차를 제정하며 유압등차교전에 계획을 잘 세우고 매 환절마다 고려해야만 큰 실수가 나타나지 않는다.화물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유압 승차교 방식을 확정하다.화물을 미리 처리하고 단원화 운송 방식, 예를 들어 트레이, 컨테이너 등 집적화 운송을 실현한다. 집적화 운반은 하역 단위가 크고 작업 효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동시에 자재 유압 승차교의 유연성을 높일 수 있고 표준화를 실현하기 쉽다. 손으로 각종 자재를 건드리지 않아도 자재를 보호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바이저: T,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 하이퍼바이저: M, 하이퍼바이저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살사르기타 제품 정보
  • 감숙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 라인이 적합한 범위는 무엇입니까?

    감숙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생산 라인이 적합한 범위는 무엇입니까?

  • 감숙네 기둥 알루미늄 합금 액압 승강 플랫폼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감숙네 기둥 알루미늄 합금 액압 승강 플랫폼의 디자인 원칙은 무엇입니까

  • 감숙차량용 유압 승강대트렌드 예측

    감숙차량용 유압 승강대트렌드 예측

  • 쌍란이동 등차교 유압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쌍란이동 등차교 유압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 큰 소식.유압 등차교 고정식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큰 소식.유압 등차교 고정식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와 니 닌견인식 이동 승강기트렌드 예측

    와 니 닌견인식 이동 승강기트렌드 예측

  • 아첨 하 다.풍전장 주 변압기시장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아첨 하 다.풍전장 주 변압기시장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임분소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필름 피치를 선택하는 방법

    임분소형 이동식 승강 플랫폼필름 피치를 선택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정보는 당사의 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살 사 르등차교 강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